❤휘남매❤ 쭌율맘의 하루-육아, 일상 이야기.

돼지 두루치기. 더위엔 고기.저녁메뉴 본문

우걱우걱 - 맛집, 먹거리

돼지 두루치기. 더위엔 고기.저녁메뉴

쭌유리 2016. 8. 23. 12:18

준휘맘이 너~~무 오랜만에 왔지요? ^^

그동안 부산인 친정으로 여름휴가도 3주 다녀오고..

또 돌아와서 시댁도 가고 집안 정리도 하고..너무 정신이 없었어요~^^

오늘은 더운 여름날 고기로 몸보신!! 두루치기를 만들어 보아요!^^ㅎ

저녁메뉴로 좋겠지요?

채소를 손질해줘야 해요~ 우선 양파를 듬성듬성 썰어주구요~

당금도 듬성듬성 썰어주세요~

양념장은 고추장3큰술,설탕3큰술,간장2큰술,청주나 미림 2큰술 대충 요래넣고~

먹어보면 본인 입맛에 맞게 간을 더 추가 해주심 되요~^^

아차.. 다진마늘을 다 썼었네요;; 결국 마늘 까서.. 다지기!!ㅎㅎ

마늘까지 넣고 썪어주세요~

섞어진 양념장에 돼지고기랑 썰어둔 파를 조금더 넣고 손으로 조물조물~ 양념해주시면 되요~!^^

 

이게 완성인데.. 요리한 후가 없네요.. ㅠㅠ

하루 재웠다가.. 다음날 조리 해 먹었는데..

사진 찍을 생각못하고 걍 먹어버렸다능... ㅎㅎ

 

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.. ㅠ-ㅠ

고기먹고 힘내세요!! 아자!!

이열치열황치열.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