❤휘남매❤ 쭌율맘의 하루-육아, 일상 이야기.

농협은행 비대면 계좌개설하기. 본문

반짝반짝 - 제품 영화 드라마리뷰, 정보공유

농협은행 비대면 계좌개설하기.

쭌유리 2024. 1. 31. 19:15

안녕하세요~
쭌유리에요~!!^^

오늘은 농협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해봐요!!^-^
사실,  
빗썸으로 코인에 소액으로 용돈벌이를 해볼까?
했더니..
NH농협 계좌가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^-^ㅎ

검색해보니,
어플중 NH뱅크 말고 NH올원뱅크로 계좌가설이 가능하대요!

NH올원뱅크 검색!

처음 개설을 하는거라 [처음이신가요?] 눌러 진행!

계좌인증할땐,
내가 바로 거래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계좌로 해주세요!

휴대폰 인증까지 해주고,
회원가입 완료!!

위에 [계좌를 등록해 보세요] 클릭 해 주세요.

입출금 계좌 개설하기.

맘에드는 상품검색.
(은행도 역시, 청년들을 위한 특혜상품이 많네요~)

순서대로 절차에 맞춰 진행 해 주세요.

저는 이상한 화면이 떠서 본인확인을 한번 더 했어요.

다시 이어서 진행.

비밀번호 설정 후, 개설점은 혹시 몰라서 네이버 지도로  
집과 가까운 곳으로 검색해서 등록 해 줬어요~!!

이렇게, 개설완료!!
요즘은 정말 세상이 너무 좋아졌어요!^^ ㅎㅎ

농협은행 직접 가서만 통장개설이 가능한게 아니니
NH올원뱅크로 개설 하셔서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!^^

작게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!
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~!!^^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