❤휘남매❤ 쭌율맘의 하루-육아, 일상 이야기.

결혼식 참석.부산여행. 외갓집. ktx. 기차여행. 신난준휘.신난아기.오디먹고.썬글라스 낀 멋쟁이.돌도복도 입어보기.ㅎ 본문

옹알옹알 - 육아, 쭌율이야기❤

결혼식 참석.부산여행. 외갓집. ktx. 기차여행. 신난준휘.신난아기.오디먹고.썬글라스 낀 멋쟁이.돌도복도 입어보기.ㅎ

쭌유리 2016. 6. 28. 11:06
+470♥ 
 
28일 예원이 결혼식참석하러 부산와서부터
지금까지의 준휘~^^ 
 
지엄마보다 할머니 할아버지를 더 좋아하고..ㅎ
신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정신없고..
부산와서 신났다!!! 
 
앞으로 계속 더 신나겠그만!ㅎㅎ
부산 온김에 신나게 놀다 가자~^^

4일차이나는 민준이랑도 한컷~!^^

할아버지랑 썬글라스 끼고~!! ^^ 커플샷!

우리엄마 아빠의... 초상권을 보호 하기 위해.. 얼굴을 가리려 했으나..

서로 쳐다보고 웃고있는 사진이 너무 좋아서.. 이건 가리지 않겠어요~ㅎㅎㅎ

여보세요~~~ ^^

할머니랑 고양이 보는중.

할머니 병원 따라 갔다가.. 모르는 누나와 할머니에게.. 납치당함....ㅎㅎㅎㅎㅎㅎㅎㅎ

오디먹고 신나써!!! 오디 맛있어요!! 엄마!!!!

다대포 바닷가도 가구요~~^^ 산책로가 멋있게 되어 있어 참 좋은데 그사진이 없네요.

지유 이모가 태권도장 데리고 가서 도복도 입었어요.ㅎㅎㅎ 돌도복.ㅎ

면봉은 이렇게 사용하는 거지요?

악 신나!!!! >ㅡ<

가을아 있잖아~~~ ㅎㅎㅎ

엄마 곰돌이가 중요한게 아니에요. 저기 분수쇼해요~!

우리 나가는거 맞지요?

 

Comments